스킵네비게이션

사이트맵

K-뷰티 산업을 이끌어갈 직업윤리를 겸비한트랜디 하고 창의적인 뷰티크리에이터 양성

동아리

헤어동아리(아방씨) 아방씨

박승철헤어과 전공 학생으로 구성된 본 동아리는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의 커트 방식을 중심으로 심화적인 커트 테크닉을 연마하여 창의적인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또한 학생자치활동을 활용한 문제해결력 및 팀워크 능력을 배양하고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합니다.

01 동아리 과제소개

본 동아리는 헤어 전공 학생들이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의 커트 테크닉에 대한 심화 연구를 통해 기술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소자본창업을 위한 미용 경영 교육과 사업 구상 시뮬레이션 등의 활동을 통해 1인 창업의 주도적인 자신감과 구체적인 준비를 하고자 한다. 또한, 동아리 미용건강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정신을 키우고 대학(학과) 홍보에 기여하며, 문제해결력 및 팀워크 능력을 소유한 인재를 양성한다.

02 동아리 활동계획

정기적인 미용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습득한 미용 기술을 점검하는 기회를 갖고, 주기적인 그룹 모임을 통해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의 커트 테크닉을 심화 연구하고, 창의적 디자인 능력을 키우고 전공 실무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한다. 또한, 전공 특강을 통해 기술적 진보와 전공 창업으로 연계가 될 수 있도록 한다.